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여기에 싹 모아놨음

(빨리 모으셔야 되시는 분들은 요아래의 적립금 이미지 링크만 클릭하셔서 바로바로 GET 해가시면 될거 같아요)

벌써 한 여름이네요.. 제가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포스팅을 하다니.. 너무 더우니깐 힘이 좀 빠지긴 하지만 그래도 놀러갈 생각하면서 롯데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싹 모아보려구요 저는 지금도 덥지만 차라리 기분좋게 더운 동남아로 나갑니다. 지금 우기라 동남아도 습하지만 그래도 항상 바다가 껴있으니깐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방콕 가면서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모아보는 건데 이번 면세 쇼핑 컨셉은 대량 화장품 (내가 쓸꺼+선물용+보물단지용) 싹쓸이가 목표에요 우선 로레알 수분크림 쿠폰까지 싹 맥여서 개당 6000원이 목표고 키엘 수분크림은 부모님꺼 내꺼 해서 적립금만 싹 먹이고 등등 살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그러면 얼른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싸그리 모아볼께요 링크 따라 가다보면 안되는 것도 종종 있을꺼에요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 조절을 관리자가 하니깐 적립금 상한선에 맞춰 관리를 하다보니 막히는 링크들도 있어요 그런것들은 좀 감안해서 봐주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시작해볼꼐요

 

 

1. 위클리 적립금 이벤트

2. 출국정보 입력 이벤트

 

3.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현재 종료된 전월 이벤트인듯. 차후 대체되면 수정해놓을 예정)

 

 

4. 복불복 룰렛 이벤트

 

5. 늦여름 바캉스 스텝바이스텝 이벤트

 

6. 매일매일 즉시할인 적립금

 

7. 롯데슈퍼 최공등급 혜택(적립금 혜택은 아님)

 

8. 데일리 특별 적립금 20000원 (지금 현재 안되고 있음..)

 

10. 모바일 적립금

(해당 이벤트는 폰으로 들어가셔서 받으셔야 됩니다. 이벤트란 확인)

 

 

11. 데일리 특별 적립금 만원

 

12. 썸뱅크 특별 할인 쿠폰

 

13. 써니 뱅크 90프로 우대 (적립금 아닌듯?)

 

14. 씨티카드 제휴 적립금 증정 이벤트

 

15. 롯데손해보험 적립금 이벤트

 

16. 삼성화재 보험료 확인 이벤트

 

17. 쿠폰북

18. 개인정보 수신동의 적립금이벤트

(현재 종료 이것 또한 대체이벤트 발생시 수정)

 

 

19. 네이버 적립금

 

20. 회원등급별 적립금

 

너무 안모이는거 같지 않나요? 전월에는 심야 적립금 같은 특별적립금 같은게 많았는데 이번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은 그닥 많은 혜택 링크가 있는거 같지 않네요... 그래도 월초라 그런거니깐 월중으로 가면 이벤트 계속 새로 생기니깐 제가 눈팅하고 있다가 롯데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 업데이트 꼭 하도록 할께요 저 이러다가 로레알 수분크림만 겨우 사게 생겼네요... 한바가지 사야되는데 매일매일 룰렛돌리고 노력해야 겨우 겨우 살 거 같네요.. 여기서 소소한 팁하나 드리자면 롯데면세점에서 적립금 모잘라면 신라면세점 가서 나머지 사는것도 방법입니다 당연한거겠지만 적립금은 최대 금액이 한정되있는거나 마찬가지여서 여러면세점 돌려가면서 사면 된다는 소소한 팁하나 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