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 링크 쿠폰 모으는 팁 공유

빨리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부터 모으셔야 되는 분들은 밑에 본문에 있는 이미지 링크들 따라가셔서 바로바로 받아보시면 됩니다. 글들은 제가 가진 팁인데 너무 소소해서 소개하기 챙피하네요 ㅋㅋ

이번 포스팅은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 모아놓은 링크들이랑 제가 최대한 뽕뽑는 신라면세점 에서 구매할때 쓰는 팁들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우선은 당장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을 다 모으셔야 어느정도 얘기가 통하시니깐 얼른 모아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신규가입자는 배제하고 링크들을 모아봣구요(제기준입니다ㅋㅋ) 왠간하면 신규가입자 결혼예정자 빼고는 다 받으 실 수 있는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 링크들일 꺼에요 그러면 바로 시작해볼께요

(로그인은 하셔야 당연히 적립금 모을 수 있고 편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1.위클리 적립금 만원

2.출국정보 입력 적립금 만원

3. 개인정보 변경 후 최신화 적립금

(현재 이벤트 대체 된듯(종료란얘기...), 앱수신동의로바뀐듯함

 

 

 

4.행운의 룰렛 이벤트 적립금

(운수좋은날은 5천원,선불권 등등!)

5.쇼핑지원라운지 이벤트

6.지마켓 이용고객 적립금

7.온라인 등급별 혜택

8.휴먼고객 부메랑 적립금

9.하나멤버스 적립금(인증번호 필요)

10.스마트폰 전용 적립금

(모바일 페이지에서만 적립이 가능함.

적립 및 사용은 모바일에서만)

 

 

11.신한FAN 클럽 가입시 적립금 이벤트

12.하나멤버스 신규가입 이벤트

13.특급 콜라보 이벤트

14.써니뱅크 적립금 5천원

(써니뱅크에서 환전해야 가능)

15.옥션 구매후 적립금 이벤트

16.옥션쿠폰 이벤트

17.아시아나 적립금 이벤트

18.시럽적립금 이벤트

19. 여름휴가 특별 적립금 만원

(지금 종료됏고,,,다른 여름휴가 적립금으로 대체된듯

신규로 생성되면 바로 올림)

 

 

20.네이버 적립금 2000원

(신라면세점으로 상품검색후에  다운가능)

21.신라 톡톡 별적립

22. 쿠폰존

23.마이리얼크립 이용고객적립금혜택

24.썸머브레이크 미션 적립금

25. 도전 혜택 슈팅스타

26. 깜짝 앱푸시 게릴라 적립금

 

 

한 7만~8만원 정도 모이시죠?아니면 아직 예정인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들도 있으실꺼구요(환전 혜택같은거) 우선 다 모으셧으니 제가 쓰는 팁들 공유해드릴께요 기본적으로 면세점은 구매금액의 30프로까지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을 다모아서 더 필요없는 경우에 더 누릴 수 있는건  중복쿠폰(신한탑스) , 해피머니 , OK 캐시백 등이 있겟네요 중복쿠폰은 신한탑스 클럽 회원 쿠폰으로 장터에서 구매가 가능하구요

5달러 20달러 중복쿠폰이니깐 개이득 하나, 두번째는 해피머니 인데 10만원까지 쓸 수 있어요 보통 장터나 쇼핑몰에서 8프로 할인가격에 풀릴때가 있는데 이때 사시면 10만원을 92000원에 사셔서 8000원 적립금 혜택이 되지요 이렇게까지 다 먹이면 보통 30만원짜리는 거의 반가격까지도 떨어질때가 있어요 쿠폰+적립금+신한탑스+해피머니 해서 요 이정도면 그나마 초보분들에게는 꿀팁이겠죠?ㅎㅎ 그럼 이정도로 해서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