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링크 총정리공유

 

(바쁘신분들은 글들은 다 넘어가주시고 이미지 링크 이용하셔가지고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혜택만 싹 받아가주세요~)

저번달에 이어서 이번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링크들 공유하도록 할께요 저번 달은 현충일이다 뭐다 해서 황금연휴도 만들어지고 해서 그나마 적립금 이벤트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좀 특이한 이벤트들은 다 사라지고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관련해서는 여름휴가 관련된거 밖에 없네요 퉁친거같아요 이벤트들끼리.. 분명 있었던것도 없어지고 해서 조금은 아쉽긴한데 30일다가갈수록 이벤트는 새로 계속 생기고 어느정도 적립금 혜택을 맞춰주긴 하니깐 너무 아쉬워 하지 않으셔도 되요 근데 월초에 나가시는 분들이라면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분명 모자랄거 같은데 많이 못모으시고 사시는거 감안하셔야될거 같아요 그러면 잡담은 그만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링크 공유해볼께요 로그인은 필수로 해놓으셔야 됩니다~ 어차피 등급적립금 쿠폰 확인하실때 출국정보 입력하실때 로그인하셔야되요~

 

1. 행운의 룰렛

2.출국예정일 입력 적립금

3. 회원정보 업데이트 적립금

(지금 종료! 현재는 앱 알림 허용 이벤트 등으로 바뀐듯)

 

 

4.위클리 적립금

5.부메랑 적립금

6.티켓몬스터 더블혜택

7.옥션 할인쿠폰

8.지마켓 이용고객 적립금

9.여행지원 라운지 이벤트

10. 스마트폰 전용혜택 적립금(폰에서만 다운 및 사용가능)

(모바일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적립가능 폰키셔서 가주세요~)

 

 

11.하나멤버스 적립금

12.신한 팬클럽 적립금

13.하나멤버스 신규가입 적립금

14.마이리얼트립 이용고객 혜택

15.신라리워즈 특급 콜라보 혜택

16.인터파크투어 인투더시티 이벤트

17. 휴가비 지원 적립금

(다른 여름휴가 이벤트로 대체된듯 지금은 종료!!)

 

 

18.써니뱅크  환전 고객 이벤트

 

19.옥션 구매후 특별혜택

20.신규가입 웰컴 적립금

제가 미리 말해서 그나마 조금 덜 아쉬우시죠? ㅋㅋ 조금 받는거 미리 아니깐 그나마 조금 덜 상처받는 느낌?ㅋㅋ 그래도 예전에는 신라면세점이 적립금은 혜자적립금이었는데 요즘은 뭔가 조금 조절하는거 같아요 특히 쿠폰 가능 브랜드는 엄청 아쉬워요 예전에는 시계들에 쿠폰 이벤트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제대로 된 브랜드는 거의 안먹고 그러네요 막 금액이 큰 물건은 이제 잘 못사겠어요 엄청나게 싼 느낌이 아니라서 그런거 같은데 아무튼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신라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모으고 쿠폰 먹이고 하면 화장품이나 필수품은 원하는 만큼 다 사고 괜찮은거 같아요 그나마 위안이네요 그러면 다음엔 다른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혜택 모은거 공유 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다음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