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번에 다 모여있는 신라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

(신라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는 밑에 글 스킵하시면 바로 보입니다. 그림링크 따라가시면 바로 적립가능하니 급하신 분은 바로 링크만 쌱쌱 빼가시면 될것같아요)

이번달 여름휴가 붙여서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이 엄청 많은거 같더라구요 광복절+ 연차 하루끼면 줄줄이 연휴니깐요. 저는 그땐 좀 비싸서 그냥 8월말로 잡았는데 나름 잘 잡은거 같아서 뿌듯하네요 거기에 신라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까지 모아서 면세쇼핑 싹 쓸어버리려구 지금 준비중입니다. 룰렛은 맨날 돌리고 있고 다른 이벤트들 안생길까 매일 눈팅하면서 포스팅 업데이트 하고 있거든요 저도 여기 있는거 외에만 적립금 다운로드를 받으면 되니깐 저한테도 편하고 보시는 분들도 편하고 한거 같아요 아무튼 꼭 있었다가 없어진 이벤트들도 있고 새로 생기는 이벤트들도 있으니 신라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사소한거 하나 놓치지 말고 한번 같이 모아봐요 그러면 아무말대잔치가 좀 길었는데 바로 신라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들 시작해볼께요 이미지 경로 따라 가시면 되고 로그인 필수로 해놔주시면 됩니다. 시작할께요

 

 

1. 행운의 룰렛

 

2.위클리적립금

3. 앱 수신동의 이벤트 적립금

(일시종료된것으로 보임 추후에 다시 생성되면 수정예정)

 

4. 옥션 구매후 혜택

5. G마켓 마일리지 교환 적립금

6. 옥션 쇼핑지원 적립금

7. 하나멤버스 고객 적립금

8. 하나멤버스 신규가입 적립금

9. 써니뱅크 적립금

10. 모바일 혜택

(폰으로 가서 받으셔야 가능합니다 모바일 링크 미지원)

 

11. 신한 FAN 클럽 특급혜택

12. 라운지 여행지원 적립금

13. 마이리얼트립 적립금

14. 특급 콜라보 적립금

15. 친구따라 신라가자

16. 쿠폰존

 

17. 인터파크 투어 호텔 이벤트

18. 심!야! 적립금 이벤트

(데일리 이벤트 같은 스팟성 이벤트로 현재는 종료 중간에 업데이되면 수정예정)

 

19. 와이페이모어 이용고객 적립금 이벤트

 20.즉시할인 적립금

21. 온라인 멤버십 트리플 혜택

22. 앱푸시 up 혜택 이벤트

23. 혜택 체인지 업

24. 쇼핑부스트 UP

월초반이라 적립금 이벤트가 많이 생기지 않은거라 믿고 싶을정도로 아직은 많이 안풀었어요 분명!ㅋㅋ 저는 월말 출발이라 아직 룰렛도 충분히 돌리고 다른 이벤트들도 기다려 볼만 해서 꾹 참고 있습니다. 달러만 안오른다면 정말 좋을 거 같은데... 우선은 현재 달러가 제가 뱅기표 살때보다 20원정도 싸서 체감은 조금 싼거 같은데 그래도 막상 달러가 확 오르면 금액이 확실히 커지거든요 . 혹시 달러가 걱정이시라면 면세점 환율은 하루늦게 적용되니깐 내일 면세점 환율로 검색하셔서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것도 하나 의 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