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M면세점 4월 적립금 쿠폰 혜택 한번에 싹 모아보기

 

 

 

롯데 신라 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론 SM면세점도 혜택이 꽤 많아요

주변에선 잘 모르시더라구요;;;;

 

기본 적립금도 꽤 많고

특정 브랜드나 상품에 대한 특별 혜택도

종종 많거든요 그리고 롯데면세점이나

신라면세점 등에서 적립금 한도이상으로

물건을 사실때 서브 면세점으로 이용하셔도

쏠쏠하게 싸게 사실수 있으세요

 

제가 요번에 가이드 드리는 링크들은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링크들로

우선 쭉 나열해볼꼐요

종료된 이벤트들은 중간에 살아나는 경우도

있으니 다시 한번 가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시작해볼께요~

 

SM면세점 4월 적립금 쿠폰 혜택 한번에 싹 모아보기

 

 

1. SM면세점 payco 적립금

 

2. 위클릭 적립금 매주50000원

 

 

3.매일드리는 100000만원 적립금혜택

 

4.지인추천 랜덤박스 이벤트

최대 100000원 증정

(현재 종료된것 같네요. 나중에 다시 확인.)

 

이거는 신규이벤트네요

(팔로우를 해야된다는 귀찮음)

5.SM면세점 팔로워를 위한 특별적립금

 

 

6.출국정보입력 20000원 적립금

 

7.Monthly 적립금 매달 50000원

(특이하게 월별 적립금이네요)

 

8.행운의 룰렛

 

9.내가 선택한 SM 면세점 설문조사이벤트

 

10.온라인점 구매고객 대상 사발면 증정이벤트

(사발면 다 떨어졌나봐요 나중에 다른걸로 대체

될것 같긴한데 현재는 종료 상태)

 

 

11.SM면세점과 함꼐한 나만의 추천여행지

(저번달은 오키나와 관련 이벤트였음)

 

 

12.SM 면세점과 잘어울리는 벚꽃사진은(추첨)

 

13.여행갈때 듣기좋은 봄노래 추천이벤트(추첨)

 

14.Get It Goods 적립금

 

15.이메일/SMS 수신동의 적립금 5만원

(이번달 혜택에서 빠져버렸네요..

요번 중후반에 풀릴지도..)

 

 

16.모바일 APP 전용

 이건 모바일에서 직접받으셔야 됩니다.

링크는 이벤트 내용만 걸어놧어요~

 

17, 쿠폰북

 

 

 

 생각보다 꽤 많지요?

 

전 요번에 부모님 사다드릴 정관장이랑

제가 쓸 수분크림,화장품 등등 사니깐

적립금 최대치 쓰고 좀 남더라구요

 

다른 면세점 (롯데나 신라 신세계) 보다는

상품이 많진 않지만 똑같은 물건들은

다른데서 적립금 사용하지말고

SM면세점 4월 적립금 받아다가 사용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인거 같아요

 

아무튼 안전여행하시구요~

담에 또 봐요~